안녕하세요
행복을전하는사람들 관리자입니다.
고객님들께서 가장 질문을 많이 주시는 부분 중 하나가 ‘회사 브랜드’입니다. 즉, ‘행복을전하는사람들’ 이라는 브랜드가 익숙하지
않으시기 때문에 가장
궁금해하시는 듯 합니다.
‘행복을전하는사람들’은
서울대학교 행복연구센터의 행복교과서를 통한 행복을 전파하고자 하는 노력과 열정에 감동받아, 우리 사
회에
행복을 전파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세워진 회사이며 이 첫번째 작품이 ‘행복비타민’입니다.
저희가 고객분들께서 익숙한 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입니다. ‘브랜드
사용료’만 지불하면 고객분들이 익숙한 대부분의
브랜드를 전면에 세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 사용료를 지불하는 것은 결국 원가 상승의 원인이며, 저희
회사의 첫번째 미션인
‘행복 전파’의 의미가 퇴색된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저희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이라는 독자적인 회사 브랜드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행복교과서를 가르치는 많은 학교의 선생님들께서 아이들에게 칭찬하며 주시는 제품이 ‘행복비타민’입니다. 따라서
디자인, 원료, 생
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에 우리의 소중한
아이들을 비롯한 가족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음을 자신 있
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요즘 더욱 ‘행복’이라는
단어가 소중한 시기인 듯 합니다. 가족을 비롯한 소중한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매개
체로 행복비타민을 어떠신지요?
읽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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